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보도자료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작성자 : 운영지원처 조회 : 438 등록일자 : 2024-10-16

 

 

축산물품질평가원,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지난 16일 세종시 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2,500장을 기부하고, 가구 내 연탄창고에 연탄을 한 장 한 장 직접 나르고 쌓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연탄을 기부받으신 세종시 연서면의 노부부는 연탄을 구매하기도, 쌓아두기도 힘이 들어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도와주니 올겨울은 따뜻하게 날 수 있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축산물품질평가원 임직원은 사회공헌기금 조성 방안으로 급여 우수리 제도통해 매월 급여에서 천원 단위 이하 금액을 모으고, 이에 더해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추가로 기부하여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지역 취약계층 아동의 학업과 예체능 교육비 지원 다문화 가정 생계비 지원 주거 단열 개보수 등을 위해 2,400만 원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축산물품질평가원 박병홍 원장은 우리 주변 이웃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