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보도자료

축산물품질평가원, 신규직원 공개 채용 실시
작성자 : 인재개발처 조회 : 4,232 등록일자 : 2018-10-25

- 채용형 청년인턴 30명 채용, NCS기반의 블라인드 채용 방식 적용 -


□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백종호, 이하 축평원)은 신규직원 3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 분야별 채용 인원은 채용형 청년인턴인 축산물품질평가직 20명, 행정직 10명이다.

 ❍ 채용형 청년인턴으로 채용된 신규직원 30명은 3개월간 인턴기간을 거친 후 교육 성적, 업무수행능력 등을 평가하여 2019년 3월 정규직으로 최종 임용한다.


□ 이번 채용은 ‘이전지역인재 채용목표제’를 도입하여, 행정직(통계 분야) 채용 인원의 20% 이상을 기관의 본원이 위치한 세종특별자치시 지역인재로 채용할 예정이다.
 ❍ ‘이전지역인재 채용목표제’ 도입은 지역 균형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인재의 취업기회를 넓히기 위해 추진됐다.
 ❍ 축평원은 25일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이전지역인재 채용 활성화를 위해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채용 홍보를 적극 실시하고 있다.


□ 입사지원서 접수는 11월 5일 오후 6시까지 축평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하며 채용절차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한다.
 ❍ 필기전형은 11월 18일, 면접전형은 12월 3일과 4일, 2일간 실시하며 12월 1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최종합격자는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축평원 본원과 전국 지원에 배치되어 근무하게 된다.


□ 이번 채용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축평원 홈페이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축평원 관계자는 “정부의 양질의 일자리 창출 노력에 힘을 보태고 지역인재의 적극적인 발굴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