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보도자료

축평원,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상생협력 협약 체결
작성자 : 경영지원처 조회 : 531 등록일자 : 2018-09-19
□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백종호, 이하 축평원)은 18일(화) 아름동․공공기관․단체의 혁신적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협약은 축평원을 비롯한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 소재 7개 공공기관․단체*의 기관장과 임직원들이 참여한 상생협력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사회적 가치실현이라는 공통 목표를 이루어 나가기 위해 추진됐다.

   * 참여 기관 및 단체: 축평원, 세종시 아름동,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 선박안전기술공단, 한국항로표지기술원, 낙농진흥회

□ 참여 기관들은 시민들과 더불어 함께하며 지역사회와 지역주민의 목소리(니즈)를 반영하여 사회적 가치를 구현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 이를 위해 공동 비전 및 핵심가치 등을 수립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지역사회 봉사․공유가치 창출․교류협력 및 공공성 강화라는 과제를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또한, 7개 참여 기관은 이날 협약식을 마친 후 첫 번째 공동행사로 아름동 소재 하천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 축산물품질평가원 백종호 원장은 “축평원은 이번 협약을 통한 기관 및 단체 간 협력은 물론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시민과 함께하며 더불어 신뢰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TOP